허스텔러, 러시아 리테일러 ‘골드애플’ 공식 입점

온·오프라인 동시 론칭…현지 소비자 접점 확대 본격화

CMN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24 오후 4:00: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감도 비건 클린 K-beauty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러시아 대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골드애플(Gold Apple)에 공식 입점하며 러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입점은 골드애플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 동시 런칭되는 형태로 진행되며,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골드애플은 러시아 및 CIS 지역을 대표하는 대형 뷰티 리테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니치 브랜드까지 폭넓은 큐레이션으로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K-Beauty에 대한 러시아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감성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갖춘 한국 브랜드들의 입점이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허스텔러는 이번 골드애플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제형과 사용감, 피부 친화적인 포뮬러, 그리고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K-Beauty 감성을 강점으로 내세워 러시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허스텔러 관계자는 “러시아는 뷰티 트렌드에 대한 수용도가 높고, 제품의 효능과 감성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동시에 중요하게 여기는 시장”이라며, “골드애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장기적인 시장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