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 대만 진출

지난달 30일 모모홈쇼핑 론칭 방송…판매 목표 100% 이상 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0-11 18:05: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대만 모모홈쇼핑 론칭 방송 장면 [사진제공=라비오뜨]

[CMN] 라비오뜨는 지난달 30일 대만 최대 TV 홈쇼핑인 모모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모모홈쇼핑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론칭 방송은 지난달 30일 대만 시간으로 오후 3시 20분부터 40분간 진행됐다. 이 날 방송에서 라비오뜨는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 5세트(50매) 구성을 1,980 대만달러로 선보였으며, 판매 목표를 100% 이상 달성했다고 전했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2018년 2월 시즌1을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 시즌2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누적 1,600만장 이상의 판매량과 방송 마다 준비 수량 마감 및 매진 등을 기록하며 홈쇼핑에서 콜라겐 마스크 부문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홈앤쇼핑 연말결산에서는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이 제품이 재구매율 1위 마스크팩으로 선정됐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다른 마스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다른 콜라겐 코팅 시트와 탱글탱글한 겔 에센스 제형이 흘러내림없이 피부에 밀착된다”며 “간편하고 쉽게 콜라겐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지난 6월 에스테 알엑스 콜라겐 크림이 모모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 모모홈쇼핑 2차 방송은 10월 6일에 진행됐으며, 10월 중 3차 방송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