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 인스타그램 '릴스' 통해 K뷰티 전파

구름 메이크업 컨셉 담은 릴스 콘텐츠‧AR 필터 제작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3-30 15:14: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사진제공=레페리]

[CMN]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인스타그램 릴스로 전세계인들에게 K뷰티를 알린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는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인스타그램 릴스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해 레오제이만의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스타그램이 지난달 출시한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reels)’의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을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레오제이는 인스타그램과 함께 총3개 콘텐츠 제작과 새로운 필터 개발에 참여했다.


먼저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기능인 릴스로 레오제이의 온앤오프 일상을 담은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 앱에서 지난 16일과 20일 두 편의 시리즈로 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메이크업 솜씨를 발휘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모습과 취미로 요리를 즐기는 요섹남 레오제이의 일상 스토리를 통해 음악 스티커, 가사 삽입 등 음악 스티커를 즐기는 모습을 흥미롭게 구현했다.


이어서 26일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instagram)에 구름 메이크업 릴스를 전세계 인스타그래머에게 소개했다. 레오제이는 특유의 모션 전환 기법과 릴스의 주요 기능들을 조합해 핑크빛 무드의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구름 메이크업 연출법을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공개 반나절 만에 8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구름 메이크업은 장기간의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전세계인들에게 일상에 기쁨과 활력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함을 더한다.


해당 계정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흥미로운 게시물과 유용한 소식들을 공개적으로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로 현재 약 3.8억명의 글로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레오제이는 이에 더해 공개된 구름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제작된 레오제이 증강현실(AR) 카메라 필터 ‘LeoJ pink Cloud’를 출시했다.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카메라 필터를 클릭하면 눈매와 볼 등에 구름 메이크업 디자인 스티커가 적용되며, 핑크빛 광채 효과가 더해져 마치 구름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