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디에스앤 '쌀롱드리 폼 클렌저' 소비자 호평

파우더룸 월간 랭킹 1위, 글로우픽서 높은 만족도 달성 …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8-23 13:14: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대상그룹 계열사 디에스앤이 전개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쌀롱드리’의 대표 제품인 ‘쌀가루 폼클렌저’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월간 랭킹 1위에 선정됐다. 이와 함께 온라인 리뷰 플랫폼인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회사측은 이를 기념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우더룸 랭킹은 이용자의 리뷰 평점과 게시물에 대한 호응도를 합산해 높은 만족도를 보인 제품을 1위로 선정한다. 최근 소비자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하며, 1위 수상은 실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만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를 지닌다.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는 파우더룸의 소비자들로부터 100% 유기농 쌀가루를 함유해 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을 높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글로우픽에서는 다양한 피부 타입으로 구성된 설문단 498인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는 총 3개 부문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노폐물 세정 만족도’ 부문에서는 96.1%, ‘피부 결 만족도’ 부문에서는 95.1%, ‘수분감 만족도’ 부문에서는 94.4%를 기록하며 설문단의 호평을 받았다. 글로우픽은 소비자의 리뷰와 평가를 근거로 카테고리별 순위를 공개하는 온라인 리뷰 플랫폼이다.


쌀롱드리는 이번 쌀가루 폼 클렌저의 주요 뷰티앱 랭킹 1위 선정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 달성을 기념해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쌀가루 폼 클렌저 본품 구매시 폼 클렌저 디럭스(20g) 2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쌀롱드리 마케팅 담당자는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의 제품력을 실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고객들의 만족도를 다시 한 번 체감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더욱 많은 이들이 쌀롱드리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평가에 귀 기울여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쌀롱드리는 지난 60여년간 건강하고 신선한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온 국내 종합식품 기업인 대상그룹 계열사 디에스앤에서 전개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쌀롱드리의 대표 제품인 쌀가루 폼 클렌저는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에서 생산된 100% 유기농 쌀가루를 25% 함유한 천연 스크럽 폼 클렌저로, 곱게 빻은 쌀가루가 천연 스크럽제 역할을 해 피부 표면의 각질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세안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