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킨케어 '랩 시리즈', 브랜드 전면 리뉴얼

제품 카테고리 정비, 친환경 패키징, 리필 제품 도입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9-08 16:12: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브랜드를 전면 리론칭하고, 끊임없이 스스로의 발전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응원하는 ‘Invent Yourself(내가 만드는 나)’ 캠페인을 전개한다.


랩 시리즈는 모든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는 다르다는 생각 아래 지난 30년간 남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여왔다. 이번 브랜드 리론칭은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더욱 다양하게 변화된 소비 패턴과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단행됐으며, 제품 카테고리와 패키지 변경 등의 변화를 시도했다.


우선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한 브랜드의 고민을 반영해 패키지가 변경됐으며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주는 디자인으로 변화했다.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재질의 사용을 늘렸으며, 플라스틱 배출 감소를 위해 ‘안티-에이지 맥스 LS’ 세럼과 로션은 리필 카트리지가 별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남성들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를 6가지로 정리했다. 폭발적인 수분 에너지 공급이 가능한 ‘데일리 레스큐’, 편리한 피부 관리를 위한 ‘올인원’,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오일 컨트롤’, 주름 개선으로 동안 피부를 완성시켜줄 ‘안티-에이지 맥스 LS’, 쉐이빙 솔루션 ‘그루밍’, 피부 톤 연출을 위한 ‘인스턴트 픽스’ 라인으로 분류해 다양한 남성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랩 시리즈 이선민 차장은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랩 시리즈는 현대 남성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패키지부터 피부 고민 별 구분이 용이한 제품 카테고리, 쇼핑 환경 개선 등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고 전했다.


랩 시리즈는 이번 브랜드 리론칭에 맞춰 ‘Invent Yourself’ 캠페인을 통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스스로의 발전을 추구하는 현대 남성들을 조명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브랜드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해 한층 개선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식몰에서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제품 정보와 다양한 그루밍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