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다 컨슈머케어 온라인 박람회 첫 개최

스마트 사이언스, 웰빙, 지속가능성 3가지 주제로 16~18일 3일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1-06 18:49: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특수 화학 물질 제조 판매 글로벌 기업 크로다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CRODA CONNECTS:Mind, Body&Mother Earth’로 첫 컨슈머케어 온라인 박람회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크로다는 코로나19로 현장 전시회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광범위한 고객 포트폴리오에 대한 인식의 정도를 높이고 고객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이번 크로다 커넥트를 기획했다. 대화형 가상 부스도 마련했다.


‘CRODA CONNECTS:Mind, Body&Mother Earth’는 스마트 사이언스, 웰빙, 지속가능성 등 3가지의 다른 주제로 하루하루 진행된다. 이 세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매일의 의제는 웨비나와 라이브 Q&A로 채워진다. 패널 토론, 기술 워크샵, 전문가 자문 세션 등이 준비돼 있다.


중국 규제 및 할랄 인증 제품에 대해 전시회 기간 동안 자세히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양한 연사들로 구성된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