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일본 화장품 시장서 선풍적 인기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1위, 라쿠텐 연간 랭킹 해외 부문 1위 차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12-02 17:08: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로프트 베스트코스메틱 2021(왼쪽), 라쿠텐 2021 연간 랭킹 해외 제품 부문(오른쪽) [사진제공=브이티지엠피]

[CMN] 브이티지엠피는 코스메틱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최근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크림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 중 하나인 로프트(LOFT)의 베스트 코스메틱 2021에 이름을 올렸다. 로프트의 연례 행사인 베스트 코스메틱은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바이어, 인플루언서, 일본의 유명인에게 주목받았던 아이템을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2021에서 브이티코스메틱의 주력 라인인 시카 라인의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1위를 차지했고, ‘시카 크림’은 5위를 기록했다.


또한, 일본의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의 2021 라쿠텐 연간 랭킹의 해외 제품 부문에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17일부터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됐던 메가힐인 행사에서도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종합 랭킹 2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으며, 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 이후 다른 중소형 화장품사들이 역성장하는 가운데,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시장의 성장을 바탕으로 2021년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4년 연속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중소형 화장품 브랜드 중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성장을 바탕으로 2022년에도 브이티코스메틱은 최고 매출과 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2023년까지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