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력, 수분감, 친환경 모두 잡은 '퍼펙트 클렌징'

쥬스투클렌즈,'레스레스 폼 클렌저' 글로우픽 엠블럼 획득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2-17 14:41: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자사에서 출시한 ‘레스레스 폼 클렌저’가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으로부터 엠블럼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포뮬라의 수분 클렌징폼으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마일드하면서도 쫀쫀하고 힘있는 고밀도 크림 제형의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9가지 과채의 유효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분석, 카테고리별 순위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지난 12월 글로우픽 유저 50명이 레스레스 폼 클렌저를 일정 기간 사용한 결과 전 문항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제품 만족도 △겨울용 클렌저 만족도 △눈시림없이 순해요 등 3개 문항에서는 100%의 만족도를 기록하며 탁월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이후 현재까지 글로우픽 클렌징폼 카테고리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유저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자사 제품인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폼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를 사용한 고객분들께서 데일리 클렌징폼도 출시해달라는 요청을 많이 주셨다. 클렌징폼의 기본인 세정력과 세안 후 수분감은 물론 친환경적인 부분까지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탄생한 제품이 바로 레스레스 폼 클렌저”라며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뜻 깊다. 응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엠블럼 획득을 기념해 2월 한달 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