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 고유 전통시장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대표 제품 담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8-16 11:25: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한율의 대표 화장품 원료가 모이는 한국의 전통 시장을 모티프로 제작했다.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은 빨간쌀 진액 2’, ‘어린쑥 수분진정 2’, ‘달빛유자C세럼’, ‘힘찬콩 탄력 2의 네 가지 브랜드 대표 화장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빨간쌀 진액 라인'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 재배한 현미를 홍국균으로 발효한 빨간쌀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은 진정 효능이 높아지는 단오 무렵의 강화 어린 잎을 사용하여,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한정판 제품 세트는 농산물 박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담았으며, , , 유자, 콩 등 브랜드 대표 원료의 생산지, 효능, 재배일 정보를 담아 선물 가치도 높였다.

한율은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한국 추석의 풍성함과 나눔의 정을 전달하고, 수확의 결실을 축하하는 의미도 담고자 했다. 9월에는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팝업스토어 행사가 아모레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