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 고유 전통시장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대표 제품 담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8-16 11:25:18]
[CMN]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
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한율의 대표 화장품 원료가 모이는 한국의 전통 시장을 모티프로 제작했다.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은 ‘
빨간쌀 진액 2
종’, ‘
어린쑥 수분진정 2
종’, ‘
달빛유자C
™ 세럼’, ‘
힘찬콩 탄력 2
종’
의 네 가지 브랜드 대표 화장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
빨간쌀 진액 라인'
은 경기도 여주에서 유기농 재배한 현미를 홍국균으로 발효한 빨간쌀을 담아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은 진정 효능이 높아지는 단오 무렵의 강화 어린 잎을 사용하여,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한정판 제품 세트는 농산물 박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담았으며,
쌀,
쑥,
유자,
콩 등 브랜드 대표 원료의 생산지,
효능,
재배일 정보를 담아 선물 가치도 높였다.
한율은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한국 추석의 풍성함과 나눔의 정을 전달하고,
수확의 결실을 축하하는 의미도 담고자 했다. 9
월에는 ‘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
팝업스토어 행사가 아모레 성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