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건강한 아름다움 담은 새 아이덴티티 공개
BI 적용한 첫 신제품 사전 체험단·리뷰 이벤트도 진행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20 10:55:35]
[CMN]
이니스프리는 액티브하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새 로고는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섞어 사용해 에너지 넘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가치를 담았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Effective, Nature-Powered Skincare Discovered from the Island’
는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섬인 ‘THE NEW ISLE’
의 무한한 자연과 에너지를 끈질기게 탐구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개척하는 이니스프리만의 도전 정신을 나타낸다.
새로 개발한 ‘
액티브 그린(Active Green)’
은 이니스프리 고유의 그린으로 제품 단상자,
매장 등에 일관되게 적용해 자연의 에너지와 액티브한 성분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고,
활기차고 끊임 없이 도전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의 새 비전을 반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경했다”
며 “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서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게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신제품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의 출시 전,
사전 체험단 모집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 전 15ml
소용량 제품을 무료로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체험 후 리뷰 작성 시 애플 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