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서 파트너십 체결 축하 행사

설화수, 국내 최초 단독 행사 독보적 브랜드 발판 마련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31 11:23: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설화수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설화수 나이트 앳 더 메트(Sulwhasoo Night at The Met)’라는 이름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난 29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덴두르 신전(Temple of Dendur)’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로제,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배우 윤여정, 중국 유명 배우 송쟈(宋佳), ‘에밀리, 파리에 가다로 알려진 배우 애슐리 박(Ashley Park) 등 여러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3월 설화수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문화유산 및 예술의 보존과 재해석이라는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1년간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설화수는 예술과 헤리티지로 빚어내는 아름다움의 세계라는 브랜드 비전을 전 세계에 선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과거 유산에 대한 보존·현대적 계승을 통해 독보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아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욱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 것이다.

설화수는 파트너십의 주요 목적인 글로벌 헤리티지와 예술에 대한 존중과 재해석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출했다.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 컬러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상징하는 레드(Red) 컬러로 물든 그레이트 홀(Great Hall)’을 거쳐 덴두르 신전에 입장한 참석자들은 행사 내내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요소들을 즐겼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합류한 배우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이 출연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 두 편이 최초로 공개됐다. ‘인삼, 아름다움 그리고 설화수라는 제목의 첫 번째 영상에서는 브랜드의 핵심 원료인 인삼을 향한 설화수의 독보적인 연구 여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틸다 스윈튼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한 브랜드의 집념을 표현한 두 번째 영상 역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믹솔로지스트(Mixologist)이자 전통주 홍보대사인 서정현과 미슐랭 스타 셰프인 박정현이 인삼에 영감을 받은 칵테일과 디너 코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또 현대 무용 그룹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는 K-컬처의 미래 비전을 대담한 퍼포먼스로 표현했으며, 그래미 수상자인 앤더스 팩(Anderson Paak)도 참여해 K-컬처에 영감을 받은 특별한 디제잉을 선보이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설화수는 파트너십의 주요 목표인 문화유산의 보존과 현대적 계승을 다양한 활동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전 세계에 고유의 헤리티지와 아름다움에 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