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와 브랜드 캠페인
브랜드 앰배서더로 사쿠라 발탁…새 브랜드 스토리 영상 공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23 15:41:54]
[CMN]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
사쿠라’
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프리메라는 눈에 보이는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씨드(SEED)
연구 자산을 기반으로 한 ‘
씨드 테크(SEED TECH
™)’
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프리메라의 새로운 캠페인 시작과 함께 국내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된 사쿠라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강인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다채롭고 진취적인 매력이 프리메라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8
월 23
일 프리메라 공식 SNS
채널에서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9
월 1
일에는 사쿠라와의 첫 브랜드 영상인 ‘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
씨드의 진화’
편이 프리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으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사쿠라의 이색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과 당당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첫 영상을 시작으로 프리메라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