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엘리자베스 올슨과 두 번째 TV CF 공개

본질 집중한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 반전 영상으로 표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11 15:29: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과 함께한 두 번째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미샤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의 일환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은 연출되거나 꾸며지는 것이 아닌 본질 그 자체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은 자연 속 엘리자베스 올슨의 얼굴을 비추며 시작된다. 평범하고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이런 광고에 속지마라는 반전 대사에 이어 (Cut)’ 소리와 함께 화면은 현실 속 광고 촬영 현장으로 전환된다. 이후 엘리자베스 올슨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에서 선공개한 이번 광고 영상은 조회수 약 439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을 통한 반응도 뜨겁다. ‘매 편마다 기대하게 만드는 광고다’, ‘고착화된 화장품 광고의 흐름을 현실적인 방향으로 깨뜨린 것이 놀랍다’, ‘월드 클래스 모델과 차별화된 스토리가 더해져 미샤의 브랜드 이미지가 더 고급스러워졌다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41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