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
바이컬러’(BYCOLOR)
가 다음 달 14
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튜디오 3
층에서 ‘BYCOLOR, MY COLOR!’(
바이컬러,
마이 컬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9
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바이컬러 팝업스토어이다.
바이컬러는 ‘Journey to find my color’(
나의 컬러를 찾아가는 여행)
을 주제로 나에게 맞는 색(
컬러)
을 찾고,
그 색을 매개로 구강 상태에 맞는 덴탈케어 제품을 찾아가는 여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구성했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이컬러를 상징하는 세가지 색상인 레드,
블루,
옐로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며 “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
색’
을 매개로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바이컬러의 가치관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 1
일에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바이컬러 브랜드 모델 한혜진과 박세정,
이가흔,
이지연 등 셀럽,
인플루언서 20
여명이 방문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