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에는 공병템 만들기에 동참해주세요”
이니스프리, 풍성한 혜택으로 다시 돌아온 공병수거 캠페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05 14:17:51]
[CMN]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친환경 활동인 ‘
공병수거 캠페인’
의 일환으로 ‘BOTTLE RE:PL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2
일 밝혔다.
‘
공병수거 캠페인’
은 이니스프리가 2003
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그간 약 1,241
톤(2011
년~2023
년 11
월까지 이니스프리에 수거된 공병 누적 수치 기준)
의 플라스틱 공병과 유리 공병을 재활용 해왔다.
2024
년 1
월 ‘BOTTLE RE:PLAY’
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린 공병수거 캠페인은 오는 24
일까지 약 3
주간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공병수거 참여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
먼저 ‘
온라인 공병수거’
참여 후 아래 조건들을 모두 달성 시 뷰티포인트를 최대 13,000
점까지 받아볼 수 있다.
참여만 해도 받아볼 수 있는 뷰티포인트 5,000
점 기본 적립,
여기에 생애 첫 공병수거를 참여한 고객이라면 뷰티포인트 5,000
점이 추가 적립되며,
월 10
개 공병 수거 수량을 달성했다면 최대 3,000
점이 적립된다.
아울러 1
월 1
일부터 1
월 24
일까지 24
일간 한시적으로 온라인 공병수거의 수거 단위를 10
개에서 5
개로 변경 운영한다.
깨끗이 사용한 이니스프리 공병 5
개를 모은 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수거 신청을 하면 2-3
일 내로 이니스프리가 방문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공병수거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고객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션 수행 첫 단계는 ‘
공병수거 참여',
두번째로 ‘
이니스프리 유리 용기 추천 제품 5%
할인 쿠폰 발급받고 구매하기’,
마지막으로 앱 푸시(APP PUSH)
에 동의하고 ‘
공병 재탄생 소식 제일 빠르게 받기’
를 클릭하면 모든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 참여자에게는 미션 완료 개수에 따라 선물이 제공된다.
모든 미션 완료 시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포인트 3,000
점이 적립되며,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해 40
만원 상당의 프라이탁 가방을,
또한 미션 2
개 이상을 완료한 5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80ml,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50ml
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4
월에는 공병수거 품목 중에서도 유리 공병을 재활용한 의미있는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