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버드 ‘다시, 부드럽게!’ 슬로건으로 리뉴얼 진행
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제품 기능, 향, 디자인 업그레이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05 11:12:08]
[CMN]
클리오의 홈 헤어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
다시,
부드럽게!’
라는 슬로건과 함께 어떠한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하더라도 부드러운 헤어로 지켜 내주는 헤어 케어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28
일 밝혔다.
이에 힐링버드는 2
월 말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리뉴얼 등의 재정비를 거쳐 제품의 전문성 강조에 나선다.
브랜드 컬러의 경우,
부드러움과 편안함이 느껴질 수 있는 브라운,
하늘색,
아이보리 계열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브라운과 하늘색 컬러의 조합이 브랜드 상징 메인 컬러이다.
힐링버드 측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인’
과 ‘
워시오프 트리트먼트’
를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의 기능과 더불어,
향과 디자인도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패키지는 어떻게 잡아도 불편하지 않을 그립감의 디테일을 살려,
위에는 얇고 아래로 갈수록 두꺼워지는 용기를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데미지 리페어(
기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는 케라틴 성분 추가로 리바이브 케라틴 콤플렉스가 50,000ppm
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은은한 머스크 향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향에 민감한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여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울트라 샤인(
기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라이트)’
은 세럼과 오일 2
층 구조로 제형이 가장 크게 바뀌었다.
세럼으로 영양분을 채우고 오일로 모발을 감싸 윤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곱슬모나 생기가 부족한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빛나는 윤광을 선사해줄 수 있다.
‘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딥 모이스처(
기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 모이스처)’
는 크림과 수분의 2
층 구조로 구성되어 기존과 동일하게 흔들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떡짐 걱정 없이 수시로 수분 케어를 할 수 있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
이번에 리뉴얼된 노워시 3
종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데미지 리페어(
영양 케어),
울트라 샤인(
윤기 케어),
딥 모이스처(
수분 케어)
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며 “
이번 리브랜딩을 맞아 선보인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