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 발탁

깊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 ‘기대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15 14:44: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스티 로더는 한국의 유명 가수, 작곡가, 배우 아이유(IU)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아이유는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대표 프랜차이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더블웨어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아이유의 첫 번째 캠페인은 20244월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사장 Justin Boxford아이유를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는 세대를 가리지 않는,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과 탁월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통해 매우 깊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우리는 아시아와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재능 있고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 에스티 로더의 Asia Pacific 수석 부사장/총책임자인 Kyumoon Lee지난 16년 동안 아이유는 커리어의 모든 측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재능, 열정, 헌신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녀의 영향력을 넘어서, 그녀의 목적의식과 사회에 환원하려는 헌신은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에스티 로더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특히 여성 리더가 설립한 상징적인 브랜드로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에스티 로더의 일원이 된 것을 정말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