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홈쇼핑 런칭
출시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4,000개 돌파 기록 보유 제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31 16:58:53]
[CMN]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
가 ‘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를 홈쇼핑 채널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출시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를 통해 이슈가 되었던 ‘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 단 4
일만에 스킨케어 랭킹 1
위를 차지했으며,
일주일만에 누적판매량 4
천개를 돌파했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
종,
핑크넥타 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
에스테 글로우™’
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무려 76%
가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
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여기에 특허 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투명하고 고르게 밀착돼 잡티와 굴곡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은은한 광채를 머금은 듯한 우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스틱 타입의 ‘
누드 컨실링 스틱 내추럴 커버’
이 같이 구성되며,
더블 구성 세트 구매시에는 체험분 1
매도 추가 증정된다. 10
월 31
일 22
시 55
분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11
월에 CJ
온스타일,
홈앤쇼핑 런칭이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