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이달 27일과 28일 양일간 여의도 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현장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은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여의하류IC, 서강대교, 여의서로 등 서울 도심을 가로지르는 10km 코스에서 진행되는 마라톤 행사로, 참가자가 8,000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러닝 이벤트다.
AHC는 이번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해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패키지를 통해 선크림 본품을 증정해 자외선 걱정 없이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 문화를 응원한다. 또한 쉐이크런, 키즈 페스티벌 등이 진행되는 27일과 10km 마라톤이 진행되는 28일, 양일에 걸쳐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현장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
‘선케어 종착역’ 컨셉으로 꾸며질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 경품으로 제품을 증정한다. 기존 선케어 제품의 문제점을 느낀 선크림 유목민 생활을 하던 고객들에게 AHC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해 정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AHC 부스에 입장한 모든 방문객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혹은 카톡 플친 추가 후 야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으며, 부스에 설치된 UV 카메라로 마스터즈 선케어의 강력한 차단력도 체크해볼 수 있다.
버튼을 두드리며 선스틱의 강력한 방어력을 완성하는 게임을 통과한 후 ‘태양을 마주할 때 가장 빛나는 나’라는 주제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마스터즈 선케어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면 미션이 완료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은 마스터즈 선케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현장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스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쿱 이벤트의 경우 간단한 게임을 통해 차등 지급되는 도구를 사용해 참가자가 직접 다양한 샘플과 간식 등을 퍼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HC 관계자는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에서 AHC의 부스에 방문해 선케어 제품 체험과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뿐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선케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자외선 걱정 없이 러닝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