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23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쿠팡의 연중 빅 프로모션 ‘메가뷰티쇼’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메가뷰티쇼에서 닥터지는 2025 쿠팡 상반기 어워즈 크림 부문 1위 제품 ‘블랙 스네일 크림’을 비롯해 전 품목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대규모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닥터지 베스트 크림 3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50ml’는 59% 할인, 0세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보습 장벽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100ml’는 7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앰플과 세럼도 특가로 준비했다. 안티에이징 명가 ‘블랙 스네일’ 라인의 숨겨진 인기템들은 주차별 선착순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환절기 건조함과 피부 진정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마스크팩 3종은 균일가 1만 원에 선보인다.
권민정 고운세상코스메틱 E-commerce팀 매니저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들을 연말 한정 특가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