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앰플엔, 한정판 ‘호작도 에디션’ 출시

명동 ‘다모아 뷰-티 팝업’서 공개…국내외 소비자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17 오후 4:13: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앰플엔이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 눈스퀘어에서 열린 ‘다모아 뷰-티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호작도 에디션’을 공개해 호평받았다고 밝혔다.

‘호작도 에디션’은 앰플엔의 주력제품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에 전통 회화 호작도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다.

K뷰티의 성지로 불리는 명동에서 공개된 만큼 국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행사 기간 동안 앰플엔 부스는 전통적 소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주얼과 제품 체험 공간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다모아 뷰-티 팝업스토어는 K-뷰티 브랜드 10곳(롱테이크, 루아센시아, 메디앤서, 메이크프렘, 아로마티카, 아이소이, 앰플엔, 오오티디, 웰라쥬, 파믹)이 참여한 행사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브랜드별 시그니처 제품이 한자리에서 소개된 가운데, 앰플엔의 호작도 에디션은 한국적 미감을 기반으로 한 시도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는 평가다.

앰플엔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지 명동에서 호작도 에디션을 선보이게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브랜드가 가진 피부 과학 기반의 제품력에 한국적 디자인 요소를 더해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