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시스 모기업 네트코스 일본서 ‘호평’

요코하마 화장품 산업 기술전서 바이어 관심 집중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3-05-30 22:48: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로하시스 화장품의 모기업인 네트코스(대표이사 배태종)는 지난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일본 퍼시픽 요코하마에서 진행된 요코하마 화장품 산업 기술전(CITE JAPAN 2013) 전시회에 참가했다.

요코하마 화장품 산업 기술전은 전세계의 화장품 산업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일본 화장품 원료협회연합회와 일본화장품기술자회가 공동 주최하고 일본화장품공업연합회 일반재단법인 일본장업이 후원하는 해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산업전이다. 공급자인 출전자들과 유저인 화장품 메이커가 공동 기획, 운영하는 독특한 전시회로 해마다 거듭 발전해 왔다.

205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3만여명의 바이어가 방문한 이번 전시회는 화장품 개발에 있어서 유용한 원료, 기술, 서비스가 한자리에서 동시에 진행될 수 있는 화장품 정보 수집의 장으로 상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화장품 산업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기업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네트코스는 까다로운 일본에 자체 클린룸을 통해 엄격한 전수검사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의 화장품제조업, 판매업 및 용기제조업 바이어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