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선 브리즈 라인’으로 비건 선 강화

스킨케어 기능의 비건 유기자차 선크림 2종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9 15:17: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해 주는 저자극 선크림 선 브리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선 브리즈 라인SPF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 효과 또한 검증 받았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안자극 테스트 모두 완료해 눈 시림 없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로 친환경 비건 선크림이다.

선 브리즈 에센셜 선 세럼은 최대 100시간 지속되는 에센셜한 보습으로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저자극 수분자차 선크림이다. 수분감 가득 담은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잠금 효과까지 더해 스킨케어한 듯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에 완벽 밀착되는 동시에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정돈해 주어 메이크업 밀착 시너지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선 브리즈 하이드로 선 로션은 즉각적 수딩 쿨링 효과의 실키 피니쉬 선크림이다. 비멘톨 식물유래 수딩 쿨러 특허원료로 피부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5.8쿨링 진정시킨다. 사용 전 흔들지 않아도 되는 논 쉐이킹(Non-Shaking) 타입으로 간편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매끈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