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이상봉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한국적 감각 더한 '산수화 에디션' 출시 … 베스트셀러 브러쉬 세트 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5-24 12:08: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러쉬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가 만나 가장 한국적인 감각의 메이크업 브러쉬를 출시했다. 30여년간 청담동을 중심으로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러쉬로 성장해 온 ‘피카소 브러쉬’가 인기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산수화 에디션'을 선보인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기치로 피카소 브러쉬가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겠다는 야심찬 계획으로 선보인 첫 번째 프로젝트 제품이다. 피카소 브러쉬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 ‘산수화 에디션 5종 풀 세트’와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산수화 에디션 2종 아이 세트’, 그리고 6종의 단품으로 이뤄졌다.


이상봉 디자이너

이들 제품은 명암을 더할수록 더욱 깊이 있는 산수화처럼 메이크업을 더해 더욱 아름다워지길 기대하는 마음을 표현한 핸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피카소 프리미엄 라인과 피카소 꼴레지오니 라인의 장점만을 모아 선보인 5종 풀 세트는 ‘FB17 파운데이션’, ‘207A 아이섀도우’, ‘224 아이섀도우’, ‘722 사선 아이섀도우’, ‘PONY14 블러셔’로 구성됐다. 풀 세트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멀티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


피카소 브러쉬와 이상봉 디자이너는 24일 정식 론칭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유통망도 계속해 확대해갈 방침이다.


피카소 브러쉬를 운영하는 소산퍼시픽 안익제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적인 감각을 더한 메이크업 브러쉬를 통해 한국인들에게는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글로벌 고객들에게는 한국의 미를 알리는 첨병 역할을 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앞으로 이상봉 디자이너와 함께 한국적인 패키지 디자인 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 한국의 미를 알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피카소 × 이상봉 산수화 에디션’은 17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AP몰에서 선론칭됐으며, AP몰 단독 콜라보 세트(피카소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를 구성해 판매한다. 24일부터는 피카소 브러쉬 자사몰, 네이버 스토어팜, 롭스 온라인몰, 29CM, 무신사, 브랜디, 11번가, SSG, 스타일쉐어, W컨셉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