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과 카카오프렌즈의 세 번째 만남!

'카카오프렌즈 × 맥 립밤' 전 세계 최초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1-26 13:53: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3번째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카카오프렌즈 ×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을 24일 전세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 × 맥 글로우플레이 립밤’은 국민 캐릭터인 라이언이 홀로그램 일러스트로 새겨진 리미티드 패키지의 립밤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여움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치명적인 매력을 뽐낸다.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발색과 촉촉한 보습력으로 2020년 10월 출시 이후 다양한 판매처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맥의 대표적인 립밤이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댓 티클스’, ‘루즈 어웨이크닝’ 등 기존에 호평받은 3가지 베스트 컬러와 로지 핑크와 미드 핑크 2가지 새로운 컬러가 추가돼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4일 전세계 최초 프리 런칭으로 선보였으며, 특히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월 3일부터는 전국 맥 매장을 비롯한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새로운 립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