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상승기류 시너지 창출 목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4 지사장 신년회 성료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4-01-21 14:49: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이사 박승철)가 지난 13일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본사의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지사장과 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신년회를 개최했다.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신년회에서 윤이중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신년회를 기점으로 고객감동을 위해 함께 뛰고 상승기류를 서로 전하여 최고의 브랜드, 최고의 매장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고객감동 릴레이, 상승기류 시너지’를 주제로 한 1부는 경영방침 발표와 6개의 우수 매장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참여도, 현장방문 평가를 기준으로 선정된 우수매장 부문의 최우수상은 안산고잔점이 영예를 차지했고 신도림 홈플러스점, 여의도점, 수원 영통점, 중계 홈플러스점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교육우수 매장에는 분당 정자점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날 신년회에서는 업계 최초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브랜드 송인 ‘beautiful Dream’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관계자는 “브랜드 송 ’Beautiful Dream’은 33년 전통의 브랜드가 가지는 다소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고 진취적인 여성의 모습을 주제로 매장에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고객에게는 노랫말과 멜로디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소닉 브랜딩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발표된 브랜드 송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 매장의 통화 연결음, 통화 알림음, 매장 음악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현재 국내 미용 프렌차이즈 업계 최대 규모인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