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감동 실현의 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2년 신년회 개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2-01-19 09:32: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이사 박승철)는 지난 16일 임페리얼 팰리스호텔 셀레나홀에서 점주들과 업계 인사들을 초청해 2012 신년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본부 교육부 김윤정 대리가 사회를 맡았으며 2011년 정리를 위한 인트로 영상과 신유호 부사장의 개회사로 시작해 본부 직원과 점주의 상견례, 2012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최우수매장 시상, 부서별 2012년 전략발표, 명사강의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2012년 부서별 전략발표는 영업, 홍보, 교육부 등 각 부서의 팀장이 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인 사보제작과 디자이너 배틀 프로그램 및 교육부의 관리자 대상 새로운 커리큘럼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POS 사용 강화 등 대내외 적인 소통 중점적인 사업전략을 발표하며 점주와 고객을 감동으로 이끌겠다는 목표를 확고히 했다.

특히 2011년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전 직원 필독 도서였던 ‘왓칭’의 김상운 저자의 특별강연이 이어졌다.

전범수 이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지난해에만 35개의 매장을 오픈해 200호점을 돌파하는 비약적인 성장을 한 해였으며 소비자신뢰기업대상 수상, 매일경제의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 대외적으로 많은 인정을 받은 해였다”며 “2012년은 그 인정을 발판으로 고객과 점주의 신뢰가 더욱 두터워질 수 있도록 소통으로 감동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어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