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김우빈 따라잡기 셀렉션

모델 김우빈과 ‘셀렉션’ 광고 캠페인 온에어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11-03 14:29: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김우빈을 앞세운 TV 광고를 시작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본격화한다고 113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의 이번 광고 콘셉트는 셀렉션(Selection)’이다.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엄선된’, ‘차별화된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는 명실상부 국내 대표 헬스&뷰티 리더로서의 CJ올리브영의 자신감을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는 여느 뷰티 브랜드와는 달리 남성편과 여성편 2가지 버전을 동시에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남성편의 테마는 김우빈 따라잡기 셀렉션’, 여성편은 너 어디까지 예뻐질래 셀렉션이다.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셀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남성편에서는 신경 써서 이것도 바르고 저것도 뿌리고이 정도면 됐다 싶지? 그럼 넌 아직 멀었다라며 더 멋있어지고 싶은 그루밍족의 심리를 자극, 여성편에서는 여자들이 제일 듣고 싶은 말이 뭔지 알아? 어제보다 더 예쁘네라는 메시지를 던져 더욱 예뻐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또한 광고 영상의 전체적인 톤을 블랙으로 잡고 화장대 네온 조명으로 포인트를 줘 올리브영만의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 여기에 김우빈의 트렌디한 모습 또한 잘 부합했다는 평가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렌디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과도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며 광고 속 메시지처럼 자신감 있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먼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226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www.oliveyoung.co.kr/event/2014tvcf)에서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광고를 감상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는 것만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