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가 까였다’ 헤어져도 예쁜여자 광고 ‘화제’

미미박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광고 영상 ‘인기몰이’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05-02 19:02: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미미박스가 지난 달 27일 공개한 ‘대한민국 미미박스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광고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광고 영상은 남자친구에게 100일 선물로 이별 통보를 받은 나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정신줄을 놓아버린 1단계와 분노조절장애 2단계, 미련한 여자의 3단계까지 이른 나나는 이윽고 새로운 애인이 생겨버린 남자친구의 모습에 전의를 불태우며 예뻐지기 위해 최후의 방법인 미미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 메이크오버를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이별의 흑역사와 헤어진 옛 남자 친구의 새 애인보다 예뻐지기 위해 노력하는 상황을 코믹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려내 2030 여성들 사이에서 그 어떤 화장품 광고보다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욱이 ‘미미박스’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넘칠만큼 아름답게 변신한 ‘나나’의 모습은 헤어져도 예쁘고 싶은 여자들의 심리까지 반영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광고영상]
나나, 미미박스로 이별을 극복하다! (30초 ver.)
http://youtu.be/ktu86rYJrf8

[광고영상]
나나, 미미박스로 이별을 극복하다! (full ver.)
http://youtu.be/IMFttUimOeQ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