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해변 부드러운 미풍처럼 산뜻한 여성향수

프레시 아쿠아틱.플로럴 프루티.우디 향 은은한 조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1-10-26 22:21: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금비화장품 ‘만다리나 덕 큐트 블루’



평온한 아름다움 보틀로 표현

금비화장품이 만다리나 덕의 새 향수 ‘만다리나 덕 큐트 블루’를 새롭게 내놓고 하반기 주력으로 역매하고 있다.

큐트 블루는 여성을 위한 로맨틱 향수 큐트 핑크와 독립적인 남성을 위한 큐트 블랙에 이어지는 새 향수. 아침 해변가의 부드러운 미풍, 바다 진주의 반사, 수련 꽃의 피어남을 표현한 프레쉬 아쿠아틱 여성 향수다.

이번 큐트 블루는 블루의 세상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이야기로 출발한다. 블루는 산뜻함, 가벼움, 다이내믹함을 표현하며 블루의 세상은 자유롭고 경이로운 수수께끼 같은 세상이자 고요하고 평온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꿈이 실현되는 장소이다. 꿈은 편안함, 안락함, 산뜻함의 조각을 나타낸다.

큐트 블루는 이같은 산뜻한 플로럴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로 프레시 아쿠아틱과 플로럴 프루티 향은 우디 계열의 따뜻한 베이스 노트와 함께 창조의 하모니를 이뤄 자유를 사랑하는 여성을 위한 향수로 완성된다.

수많은 꽃잎이 하늘에 날리듯 신선한 느낌의 향은 푸른 하늘의 신선한 행복감을 선사하고 수련, 매그놀리아, 자몽꽃이 진저와 조화로운 블렌딩을 통해 이슬과 같은 노트를 연출한다. 화이트 머스크, 그레이 앰버와 새달우드는 향수에 부드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탑노트는 수련, 자몽꽃, 베르가못이 어우러졌고 하트노트는 진저, 매그놀리아, 에어 미스트가 조화를 이뤘다. 베이스 노트는 화이트 머스크, 그레이 앰버, 새달우드로 이뤄졌다.

블루 빛으로 가득찬 보틀은 컬러 드로잉과 함께 산뜻한 블루세상을 표현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바다의 상상 속으로 초대한다. 반짝이는 보틀 표면에 그려진 핑크와 블루 별들은 시원한 파도를 연상시키며 동시에 자연적인 신선함을 표현한다.

모던한 토털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 덕’

만다리나 덕은 1977년 이탈리아에서 가죽 패션 제품으로 출발한 브랜드다. 끊임없이 움직이는 호기심 많고 긍정적인 현대인을 위한 모던한 스타일, 창의성과 진지함, 편안한 컨셉을 가진 혁신적인 브랜드다.

브랜드명이자 아이콘인 만다리나 덕은 정수리에 녹자주색의 화려한 깃털을 가진 중국 만다린 지방의 희귀 오리다. 섬세하고 우아한 자태, 선명한 블루,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강렬한 컬러를 가진 것이 특징으로 이는 브랜드 특유의 컨셉츄얼한 컬러와 디자인에 영감을 주어 매 시즌 만다리나 덕 제품의 생동감 있고 다양한 컬러 창출에 반영되고 있다.

2003년에는 사업 분야를 향수까지 확장해 토탈 패션 브랜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수는 스페인에서 공급 받고 있다.

만다리나 덕 향수는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향기로 재현했으며 기분까지 밝아지는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소비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보틀 디자인을 겸비해 출시 이래 널리 사랑 받고 있다.

만다리나 덕은 컬러를 중요한 요소로 활용하고 있다. 2005년 만다리나 덕 옐로우, 2008년 큐트 핑크, 2009년 블랙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올해 큐트 블루로 컬러에 따른 새로운 향의 향연을 보여주고 있다.

.출시일 : 2011년 9월
.브랜드 컨셉 : 아침 해변가의 부드러운 미풍 형상화
.제품 구성 : EDT 30ml, 50ml, 100ml
.핵심 성분 : 수련, 자몽꽃, 베르가못, 진저, 매그놀리아, 에어미스트, 화이트 머스크, 그레이 앰버, 새달우드

만다리나 덕 주요 향수 라인
-섬세한 여성향수 ‘큐트 핑크’

젊고 스위트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로맨틱한 향수. 나비의 비행, 별이 가득한 하늘, 떠다니는 버블 등과 같은 동화 속 아기자기한 스토리를 모티브로 로맨틱한 플로럴 프루티 향이 조화를 이뤘다. EDT 30ml, 50ml, 100ml 구성.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만다리나 덕’

브랜드의 에너지와 다이나미즘, 바이탈리티와 동시에 오리지널리티를 일깨우는 옐로우와의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감성을 전하는 여성향수. 뿌리는 사람을 상쾌함과 자연스러움, 낙천적 센세이션의 세계로 안내한다. EDT 30ml, 50ml, 100ml.

-모던하고 세련된 남성향수 ‘퓨어 블랙’

상큼한 시트러스와 남성 향수의 전통적 성분인 강렬한 우드 향이 조화를 이룬 시트러스-우디 계열 향수. 유니크한 데코레이션에 브라이트 블랙 로고의 패키지는 자연스럽게 세련됨을 나타내고 검정과 그레이의 조화는 남성적인 견고함을 표현하고 있다. EDT 50ml, 100ml.

소비자 접점서 샘플링 강화

만다리나 덕 큐트 블루 출시를 기점으로 향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소비자 접점 판매처에서 매스 샘플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대리점과 체인점주 대상 판촉 강화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리점과 체인점주들의 신뢰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또 블루 출시와 함께 다양한 기획세트를 구성, 판매할 계획이며 대대적인 샘플링 행사와 로드 쇼, 개별 메일 발송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테스팅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만다리나 덕 큐트 블루는 전국 26개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과 대리점, 소비자 접점 전문점, 아리따움, 올리브영에서 판매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