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항노화만능크림 20만개 판매 돌파

홈앤쇼핑 론칭 3개월 만에 인기상품 부상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2-16 15:06: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는 지난해 11월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이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BRTC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은 지난해 11월 홈앤쇼핑 론칭 후 정보 공유가 빠른 SNS 유저들 사이에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사용 후기가 공유되고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량이 2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따라 이 제품은 ‘항노화만능크림’으로 불리며 갈수록 인기를 얻고 있다.


BRTC 관계자에 따르면 “항노화만능크림은 비타민뿐만 아니라 센텔라추출물, 펩타이드 성분까지 함유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어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판매 2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BRTC는 이 제품의 고객 인기에 부응하기 위해 오는 18일 오후4시5분 홈앤쇼핑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품 최다 구성 상품(항노화만능크림 80ml 정품 6개와 20ml 정품 6개, 무료체험분 1ml 2개)을 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사전구매 및 생방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BRTC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이하 쟈스민 오일 세럼) 30ml 정품을 증정하는 것. 방송에 앞서 라이브 방송 시청 및 구매까지 가능해 홈쇼핑 고수들에게 유명한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방송 알람 이벤트를 진행하며 50명을 추첨해 BRTC 센텔라스카 연고 정품을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