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 좋으면 피부에도 좋다’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푸드’라는 독특하고 차별성 있는 콘셉트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5-27 22:44: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화장품 브랜드숍 특집] 스킨푸드


신사동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

[CMN 박일우 기자] 스킨푸드가 ‘푸드’를 활용한 차별적인 브랜드 콘셉트와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전 세계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는 스킨푸드의 모토가 뜨거운 반응을 얻어내면서 K-뷰티 리더 대열에 합류하는 모양새다. 회사 측은 “2015년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브랜드 콘셉트를 재정비한 효과가 빛을 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킨푸드는 현재 국내를 비롯 중국, 일본 등 해외 16개국 350개 매장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국내에선 가로수길 컨셉스토어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독특한 콘셉트를 담은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시성 뛰어나고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브랜드 컬러 ‘메리 옐로우(Merry Yellow)’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을 전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해외진출에도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최대시장 중국을 필두로 아시아를 넘어 화장품 선진국인 미국과 유럽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7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미국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어 올 2월엔 세계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 영국 220여개 매장에 입점했고, 3월엔 글로벌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 유럽 17국 70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유럽 상륙작전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재정비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푸드’라는 차별적이고 독특한 콘셉트에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소지자들이 보다 좋은 푸드를 통해 보다 더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스킨푸드 베스트셀러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버블 세럼


신비한 해양 푸드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고탄력 세럼이다.


피부 볼륨을 채워주고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진 히알루론산염, 비타민 E와 촉촉한 오일을 담은 탱글한 항산화 버블과 끈적임 없는 고수분 텍스처가 만나 수분포도를 먹은 듯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탄력이 쉽게 떨어지는 볼이나 턱선, 목 피부 등에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하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스&라이트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에센스 타입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워터 타입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라이트’ 2종으로 구성됐다.


맑은 청주와 흑설탕이 만나 각질관리, 미백 효과, 주름 개선, 수분 공급에 피부 톤업 효과까지 더해 피부를 더욱 매끈하고 맑게 가꿔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흑설탕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이며, 자극 없이 각질 및 피부 결 정돈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정제수 대신 블랙비프로폴리스추출물, 로열젤리추출물, 로열블랙허니추출물을 담은 꿀물 에센스다.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한다.


속부터 당기고 푸석 거리는 악건성 피부와 영양 부족 및 트러블 피부 개선에도 효과적이며, 민감한 피부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스킨푸드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피지 컨트롤 성분이 과다 피지를 잡아 아기처럼 뽀얗고 보송보송한 페이스를 선사하는 피니시 파우더로, 얼굴 뿐 아니라 유분이 올라오는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복숭아 추출물과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으며, Air Jet Mill 공법으로 구현한 섬세한 파우더 입자가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 맛


3가지 생과일 색상을 하나에 담아 볼과 입술을 생생한 컬러로 연출할 수 있는 크림 타입의 립 앤 치크 전용 밤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피지 흡수로 매끄러운 결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입술과 얼굴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으로 컬러 지속력이 뛰어나다.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함께 부여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