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울마크 프라이즈 아시아대회 협찬

김대식 대표, 지속적인 헤어·메이크업 협찬 진행 약속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7-18 13:38: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토니앤가이코리아(TONY&GUY, 대표 김대식)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2017/18 울마크 프라이즈(IWP) 아시아 지역대회’ 행사의 헤어·메이크업을 공식 협찬했다.


울마크 프라이즈(IWP)는 울의 다양한 용도와 현대적 면모를 강조하며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하기 위해 1950년대초에 시작된 패션 디자인 어워드이며, 울마크 컴퍼니(Woolmark Company)에서 주관하고 있다. 아시아 지역대회 각 부문 우승자는 상금 70,000호주달러(한화 6,000만원 상당)과 함께 내년 초에 열리는 최종 대회의 참가 자격과 멘토링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울마크 컴퍼니는 세계 패션산업 전반에 걸쳐 천연섬유인 울을 지속적으로 홍보하며 울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는 마케팅 회사로, 울 섬유의 연구개발과 함께 소비자 욕구에 맞춰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과 다야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울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울마크 프라이즈를 진행하고 있다.


토니앤가이코리아는 각국의 신진 디자이너들의 발굴과 성장을 위해 이번 울마크 프라이즈에 참여해 패션과 미용계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토니앤가이코리아 헤어스타일링팀은 이번 울마크 프라이즈에 참여하는 모델들에게 고급스러운 울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최대한 깔끔하고 정갈한 헤어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런던패션위크의 헤어 스테디셀러인 레이블엠 텍스쳐 왁스 스틱과 샤인 미스트로 5:5 슬릭 가르마를 고정시킨 후 뒷머리를 최대한 깔끔하게 빗어내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토니앤가이코리아의 김대식 대표는 “이번에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울마크 프라이즈 행사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한국 미용과 패션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헤어&메이크업 협찬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협찬된 레이블엠(label.m) 제품은 토니앤가이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44개국, 4천여 살롱에서 판매되는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다. 매년 세계적인 패션쇼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협찬 제품으로 선정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