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홈쇼핑 히트 주목

조성아식 광 레시피 노하우 전수, 롯데홈서 전략 매진 기록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9-18 17:08: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대표 조성아)의 2017년 아이코닉 제품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달 30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클렌징 제품의 새로운 역사를 열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풍성한 저자극 미세 잔디 거품이 메이크업 클렌징, 노폐물과 피부 각질 제거, 결 관리, 톤 보정, 보습의 6가지 효과를 선사해 ‘민낯반질광’을 완성하는 6 in 1 폼 클렌저다.


밀싹추출물, 라임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 등 건강한 15가지 고농축 그린 성분이 함유된 미세 잔디 거품이 피부 온도와 반응해 피부를 맑게 정화하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꾸는 것은 물론, 피부 면역력을 높여 피부가 연약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꼭 필요한 클렌징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출연해 광채 피부의 원조로서 뷰티 업계를 이끌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식 광 레시피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 날 방송에선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본품 6개와 펌프 2개, 여행용 파우치 20장, 체험분 2장에 조성아뷰티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낸 에코백까지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79,900원의 특별가에 단독 판매했다.


원더바스 관계자는 “이 날 방송 도중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전량 매진되며 추가 주문이 이어지는 놀라운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