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고 싶은 소녀들을 위한 NO.1 메이크업 브랜드

혁신 컬러·이색 아이디어로 ‘Sweet Dream’ 실현, 색조 최강자로 ‘우뚝’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9-24 14:00: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7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 에뛰드하우스 (색조토탈/아이섀도/아이브로우)


[CMN 박일우 기자] 예뻐지고 싶은 소녀들의 달콤한 꿈(Sweet Dream)을 실현시켜 주는 에뛰드하우스가 올 상반기에도 그 꿈을 이뤘다. 에뛰드하우스는 CMN과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 월드패널이 공동조사해 발표한 2017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에서 색조토탈, 아이섀도, 아이브로우 3개 부문을 싹쓸이했다. 특히 아이섀도 부문은 점유율 31.4%를 기록, 소비자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기분좋은 에너지·다양한 컬러 경험 전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는 2017년에도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컬러와 이색적인 아이디어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대 대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답게 에뛰드하우스는 타깃층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느끼고 다양한 컬러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주요 고객들은 SNS에 익숙한 세대로,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인 만큼 에뛰드하우스 역시 국내를 포함해 해외 진출 국가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십만 명의 팬들과 브랜드와 제품, 메이크업에 대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또 중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류 아이돌 메이크업, 한국인의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등을 알려주기 위해 현지 뷰티 오피니언 리더들을 한국으로 초청,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K-뷰티 선도 브랜드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알리는 글로벌 전도사


에뛰드하우스는 국내 면세점을 포함해 약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07년 태국의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새롭게 진입하는 국가마다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는 등 해외 진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 중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 10개국에 2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등 주요 국가 전용 제품과 전용 컬러를 개발해 제품 현지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스윗드림(Sweet Dream)’이라는 브랜드 비전과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출한 국가 내 고객 서비스 및 체험 확대 등 브랜드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소녀들의 꿈 이뤄줄 베스트셀러


에뛰드하우스 립스틱은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부터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해주는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까지 다양한 제형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DIY 립스틱을 만들 수 있어,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는데 적극적인 Z세대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밀착력이 높은 고광택 베이스로 탱글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유리알처럼 맑고 생생하게 컬러의 선명도를 높여주며, 핑크 계열과 레드 계열에는 틴트 색소를 함유해 립스틱이 지워지더라도 생기 넘치는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20가지의 디자인 케이스와 20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케이스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이미지부터 위트있고 컬러풀한 디자인, 세련된 패턴까지 다양한 케이스로 구성, DIY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돼 풍부한 컬러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립스틱이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주름에 끼지않고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한 입술을 완성해주며, 매트한 마무리로 선명한 컬러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 중 기호에 따라 케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체리 블라썸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체리 블라썸’은 살랑살랑 흩날리는 벚꽃처럼 핑크빛으로 물든 10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한 핑크 컬러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의 베스트 컬러인 ‘달달한 대추차’, ‘200년 된 초코 가게’ 등을 포함한 기존 6가지 컬러와 신규 4가지 컬러를 포함해 출시 직후 조기 품절, 어워즈 수상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로우


진짜 내 눈썹 결처럼 한 올 한 올 착색돼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신개념 마커 틴트 브로우다. 섬세한 눈썹결을 완성할 수 있는 사지창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돼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준다.


다양한 헤어 컬러와 매칭할 수 있도록 총 네 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하루종일 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까지 갖췄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