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미용전공, ‘경기도 미용대회’ 석권
제23회 경기도지사배 미용예술 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CMN 심재영 기자]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제23회 경기도지사배 미용예술경연대회’에 참가해 프로그래시브 컷 부문과 클래식 부문에서 대상인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하는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달 24일 경기도 고양시 국제꽃박람회장에서 진행된 ‘제23회 경기도지사배 미용예술 경연대회’는 우수 미용인을 발굴하고 미용기술 발전을 위해 마련된 대회로 올해는 역대 최초로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와 경기북부지회가 공동 주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 등 38개 부문에 300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으며, 미용 산업 육성을 위해 참석한 미용인을 비롯한 관람객 2,5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정화예대 미용전공 김수영, 안지수 학생은 프로그래시브 컷 부문과 클래식 부문에 각각 출전해 대상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으며, 펌와인딩, 웨이브드라이, 이브닝스타일, 클레오파트라 원랭스 커트, 두피괄사 관리 등 5개 종목에 17명의 선수가 출전해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프로그래시브 컷과 이브닝스타일 부문에 출전해 대상과 금상을 수상한 김수영 학생은 “출전한 2개 부문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얻어 기쁘다”며 “연습을 도와주신 최은정 지도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인기기사
세르본, 한예슬 모델 발탁 ‘튜닝 엑스’ CF 공개
스킨1004, 뉴욕서 센텔라 캠페인 전개
닥터지, 2026 뷰티 키워드 C.A.R.E 제안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소비자 향한 진심이 닿은 결과, 감사합니다”
[동정]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 참여자 모집
대봉 송도 B&H Plex, 이곳이 바로 ‘K뷰티의 미래’
아로마티카, 2025 K-수출전략품목 선정
바노바기,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 화보 공개
[동정]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안정적 자립 지원
로레알코리아, ‘2025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협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