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뷰티디바이스 기업 야만, K-공략 ‘선언’

한국 파트너사인 엠엔과 협약식 체결 국내진출 본격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2-07 18:29: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일본 대표 뷰티디바이스 기업 ‘야만(YA-MAN)’과 국내 공식 유통사인 엠엔이 지난달 28일 엠엔 본사에서 2018년도 K-뷰티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한 협약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야마자키 키미요 야만 글로벌 CEO와 민경수 엠엔 대표를 포함해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내년도 유통 채널 전개 등 구체적인 계획 등을 논의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