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리뷰 콘텐츠 전용 계정으로 운영 … 온라인 소통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1-26 11:08: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지엔스타그램(@ezn_official)’을 오픈하며 온라인 소통 확대에 나선다.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은 인플루언서의 리뷰 콘텐츠를 활용해 이지엔의 다양한 염색 컬러와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리뷰 콘텐츠 전용 계정으로 운영된다. 염모제 특성상 헤어컬러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제 염색 사용 후기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지엔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함께 선보인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은 2014년 출시 이후 블로거, 유튜버 사이에서 #푸딩염색약 #밀크염색약 등 애칭으로 불리며 올리브영 인기 염모제로 빠르게 자리잡았다”며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이지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엔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체험할 수 있는 ‘쉐이킹 푸딩헤어컬러 스모키 애쉬라벤더’와 ‘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퍼플’ 컬러를 선물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