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테크닉스, 색조제품 론칭

아시아 최초로 CJ오쇼핑서 액상형 ‘수분크림 팩트’ 선보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3-09 10:43: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색조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대표 제품 ‘미라클 스펀지’를 비롯한 메이크업 도구 위주에서 쿠션 팩트 제품을 출시하면서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수분크림 팩트를 선보이기로 한 것. 오는 10일 오후 1시 50분 CJ 오쇼핑을 통해서다. 신제품 ‘NMF 미라클 팩트’는 마치 수분크림 같은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팩트에 담아 피부에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신개념 ‘수분크림 팩트’ 제품이다.


펩타이드, 단백질 등 11가지 해외 특허 성분과 피부 수분량을 조절하는 NMF(Natural Moisturizing Factor, 천연 보습 인자)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촉촉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자외선 차단(SPF35 PA++) 기능은 물론 핑크 에센스 마블이 메이크업 베이스를 겸용해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기초화장 후 바로 간편하게 바르면 된다. 또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수하게 고안된 ‘하이드로 미라클 퍼프’가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연출할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NMF 미라클 팩트’는 NMF 성분에 리얼테크닉스만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보습력과 밀착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액상팩트 제품”이라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누구나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뷰티 카테고리를 보다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