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리얼 후기 영상 조회수 80만뷰 돌파

크레모랩 ‘한예슬 자신감크림’ 리얼 후기 영상 화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3-29 16:23: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이 모델 한예슬의 리얼한 체험후기를 담은 영상을 2가지 버전으로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8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크레모랩 뮤즈 한예슬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re naissance(르네상스) , 다시 태어나다’ 캠페인의 티저 영상이다. 다시 태어난 듯한 피부 변화의 기적을 테마로 제품에 대한 진솔한 경험담을 담은 영상과 여배우로서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피부 자신감 비결 영상까지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한예슬은 여배우이자 여성으로서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과 그에 대한 솔루션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한예슬의 완벽한 피부를 완성하는 아이템으로 등장한 ‘티이엔 크레모® 크림’은 일명 한예슬의 자신감크림으로 불린다. 크레모랩의 독자 성분인 T.E.N.™ Water를 통해 유효 성분을 빠르고 깊숙이 피부 속으로 흡수시켜 재생, 진정 효과는 물론 손상된 피부를 정상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모랩은 한예슬 리얼 후기 영상 공개와 함께 ‘자신감UP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감UP 프로젝트’는 한예슬 자신감 크림 ‘티이엔 크레모® 크림’의 14일 체험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불과 일주일 만에 계획했던 선착순 1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다. 한 달 만에 5만 명에 육박하는 신규 회원에게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회사측은 이벤트 기간을 한 달 더 연장해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