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화장품 ‘라벨영’ 안전한 브랜드 고평가

‘Korea Top Brand Awards’서 안전브랜드 부문 수상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4-25 11:0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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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지난 1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안전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는 우수한 품질과 혁신 기술력은 기본으로, 고객중심 경영을 비롯해 직원들에 대한 동기 부여,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소통, 기업에 대한 신뢰, 소비자와의 공감, 사회적 책임 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한다.


라벨영은 2012년 론칭 이후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동물 실험 금지에 앞장서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 가치관을 지키고 있다. 또 개성 넘치는 네이밍과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제품 외에도 라벨영은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기 위해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이 발생하면 100% 환불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시행한다. 지난달 이전한 물류센터는 전면 자동화 시스템 방식으로 운영해 변형에 민감한 화장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전국 장애인복지시설및 노인복지시설, 한국미혼모협회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최근 고정 후원을 약속한 ‘찾아가는 동주민센터(가양3동 주민센터)’ 복지 프로그램에는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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