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강자 맥스클리닉 코스트코 가다

에코글램 시카 스틱 코스트코 전용 상품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10-01 17:27: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홈쇼핑의 강자 ‘맥스클리닉’이 코스트코 전용 상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유통 채널 공략을 강화하고 나섰다.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3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에코글램 시카 큐어 보습스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주 고객층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아우르는 채널적 특성이 있다. 따라서 특정 기능에 한정된 화장품보다는 건강한 성분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형 화장품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며 “이에 순하면서도 건조나 가려움 같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쉽고 간편한 에코글램 시카 스틱을 업그레이드해 코스트코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코글램 시카 큐어 보습스틱’은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시카 성분’인 ‘시카10-RX’가 함유되어 외부 환경에 자극받거나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 성분 4종, 유기농 오일 성분 6종, 진정 특허성분 3종 등 총 3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91% 함유돼 온 가족이 걱정없이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특히 인공 색소와 유해성분 16가지가 무첨가된 저자극 포뮬러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