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 첫방송 매진

롯데홈쇼핑 론칭방송 성과 … 커버+볼륨+영양 한번에 해결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10-23 15:09: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최근 선보인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의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배우 유지인과 함께 처음 선보인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일반 염모제와 컬러 트리트먼트제와 달리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시청자들의 호감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새치 커버가 필요한 소비자들은 대부분 정기적으로 염색을 하기 때문에 간편한 사용법과 커버력 외에도 자주 사용해도 자극이 없는 제품을 선호한다”며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이같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갖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두피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독한 염색제 때문에 새치 커버를 꺼리던 소비자들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특히 1회 사용 시 50시간 동안, 7회 누적 사용 시 4주간 색상 지속과 모발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각종 임상실험을 통해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에어버블 무스 타입 제형으로 제품에 동봉된 브러시를 이용해 새치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펴 바른 후 5~10분간 건조해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곧바로 외출이 가능하다. 또 프랑스산 염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며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20여 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사용해 머릿결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손상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란 점도 강조하고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1차 론칭 방송의 시청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22일 롯데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