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오일 소셜커머스 대란

옥션, G마켓 연이은 BEST 1위 등극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12-27 19:41: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개념 멀티 올인원 오일 ‘라벨영 쇼킹오일’이 소셜커머스에서 대란을 일으켰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지난 10월 11일 옥션 뷰티카테고리 BEST 1위에 이어 12월 7일 G마켓 전체카테고리 BEST 1위로 단 하루 만에 2,400만원의 매출을 기록, 약 7일 동안 3만 개 판매를 달성해 3차 물량까지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오일은 오일 각각의 장점을 모으고 단점을 최소화 한 멀티오일로 피부결 정돈과 영양 보습을 하나로 결합시킨 제품”이라며 “기존 오일에서 찾기 힘든 산뜻한 신제형이 소비자의 눈길을 끈 것 같다”고 말했다. 아울러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추가 물량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