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 줄기세포 화장품에 바이어 '시선집중'

강스템더마랩, 바이어 초청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개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3-03 18: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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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스템더마랩은 지난 달 27일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강스템더마랩]

[CMN 심재영 기자] 제대혈 줄기세포 기술을 적용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및 화장품 유통사업을 전개하는 강스템더마랩(대표 이동열)은 지난 달 2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글로벌 바이어들과 올해 화장품 브랜드 운영전략을 공유하는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Global Partners Day)’를 개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00여 명의 중화권, 미주, 일본 바이어와 함께 중국과 한국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진행된 이 날 행사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과 건강한 스킨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 등 제대혈 줄기세포 화장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병의원 전문 브랜드 ‘큐어스템(CURESTEM)’ 론칭 계획을 통해 화장품 사업의 다각화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디일레븐과 배내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각각의 브랜드존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지디일레븐의 ‘어드밴스드 립 에너지 앰플’, ‘프리미엄 RX 셀 트리트먼트’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2019년 신제품 배내스템과 큐어스템을 한 자리에서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큐어스템은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의 효능과 효과를 극대화하고 병의원 피부재건 전문 화장품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행사장 내에 특별 쇼룸을 마련해 호평을 받았다. 클리닉 컨셉의 쇼룸에서 뷰티 컨설턴트가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해 볼 수 있어 참석자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스템더마랩의 핵심원료인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소개하는 스템셀 클래스(Stem Cell Class)와 배양액 체험존이 마련돼 주목을 받았다. 스템셀 클래스를 통해 제대혈세포배양양액 원료를 쉽게 이해하고 연구 히스토리부터 제조과정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어 바이어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체험존에서는 원료를 직접 피부에 도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대혈세포배양액의 효능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강스템더마랩 이동열 대표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처음 선보임에도 불구하고, 지디일레븐, 배내스템 및 큐어스템에 큰 관심을 갖고 행사를 찾아주신 모든 바이어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및 화장품 사업의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바이어들과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통해 발전시키며, 사업 전반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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