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11, 홍콩 코스모프로프 '파이널리스트'에 선정

아시아 어워드 퍼스널케어 부문…글로벌 인지도 제고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1-20 11:40: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지디일레븐은 대표 상품들과 함께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에 대한 설명으로 부스를 구성해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의 기회를 모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지디일레븐은 에스테틱샵의 관리 프로그램을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셀트리트먼트 세트’ 제품과 피부 고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셀팩토리 라인(CELL FACTORY line) 5종’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 셀트리트먼트 세트’는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생산하자 마자 급속냉각하는 공법을 적용해 89가지 단백질 성장인자를 그대로 함유한 동결건조 파우더에 에센스를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중화권 온라인몰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올 연말 미국 HSN 홈쇼핑과 아마존 온라인에 입점하는 ‘셀팩토리 라인’ 앰플은 동봉된 주사기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원하는 만큼의 양을 사용하며, 두 가지 이상 앰플을 레이어링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국내 SNS 소셜 마켓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와 함께 지디일레븐은 부스 내부에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에 대한 공간을 따로 마련해 브랜드 메인 원료의 연구 히스토리부터 제조과정까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차별성과 제품력을 알려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지디일레븐은 아시아 어워드 퍼스널케어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전세계 수많은 브랜드들 속에서 위상을 드높일 수 있었다”면서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계기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지디일레븐 제품들을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