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일레븐, 중동 시장 에스테틱 채널 공략 박차

2019 두바이 더마 박람회 참가…원료 교육‧제품 체험존 '눈길'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3-21 09:56: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지디일레븐(GD11)은 두바이 국제 피부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 2019(Dubai Derma 2019)에 참가했다. [사진제공=강스템더마랩]

[CMN] 강스템더마랩 화장품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 피부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 2019’ (Dubai Derma 2019, 이하 두바이 더마)에 참가해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했다고 전했다.


두바이 더마는 1만명 이상의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최대이자 유일의 피부미용 전시회로 지디일레븐은 현지 바이어들과 스파 사업자를 대상으로 제대혈 줄기세포 원천기술력이 적용된 셀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였다.


지디일레븐은 전시회 기간 동안 병의원과 에스테틱 전문 스킨케어 Rx SCM 라인과 함께 피부상태와 니즈에 따라 DIY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셀팩토리(CellFactory) 라인을 바이어들에게 소개했다.


특히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교육과 제품 체험존을 특별하게 마련하여 현지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중동시장 내에 줄기세포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대혈 줄기세포 원천기술력을 보유한 지디일레븐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는 말과 함께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중동 피부과 및 에스테틱 신규 채널 및 중동 내 하이클래스 고객을 집중 공략하여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더마 코스메틱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