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일레븐(GD11), AMWC 참가 통해 유럽 시장 공략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서 신제품 셀팩토리 라인 선봬 바이어 '호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4-10 09:42:2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지디일레븐(GD11)은 모나코에서 열린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에 참가했다. [사진제공=강스템더마랩]

[CMN] 셀 바이오 더마 화장품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AMWC, 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했다.


AMWC는 세계적 권위의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로, 매년 봄 모나코에서 개최한다. 전세계 120여개국, 1만 여명 이상의 의료 전문가와 관람객이 방문하며, 최신 미용 트렌드와 제품,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디일레븐은 전시회 기간 동안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문 스킨케어 Rx SCM 라인과 피부상태와 니즈에 따라 DIY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셀팩토리(CellFactory) 라인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여 호펴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와 동결건조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 2차 상담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디일레븐은 유럽 CPMP를 현재 준비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내세워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는 말과 함께 “금번 학회 참가를 통해 제대혈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표시한 바이어들이 많았으며 지속적인 관계형성을 통해 사업적 성과로 이어지도록 할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