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영상 공개

톱모델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포즈, 독보적 영상미로 화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5-11 16:48: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뮤즈 한혜진, 하퍼스바자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썬, 세럼에 빠지다’는 달바의 스테디셀러인 미스트 세럼의 ‘세럼을 스프레이하다’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이다. 이번 촬영에서 한혜진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앞서 한혜진은 이번 썬 캠페인 공개와 동시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을 빠르게 업로드 , 공개 전부터 궁금증을 유발했던 영상과 화보에 호응도를 높이기도 했다.


달바 담당자는 “피부 위에서 완벽하게 표현되는 달바 제품의 특징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 싶었는데, 모델 한혜진이 최고의 결과물을 보여줬다”며 “강렬한 무드와 사운드로 차별화를 둔 이번 캠페인 공개 직후 많은 호평을 받아, 올 여름 ‘한혜진 선크림’ 판매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는 달바 썬 케어 제품은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화해 발림성 99% 만족, 뷰티 커뮤니티 및 매거진 다관왕을 수상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원조 선세럼 ‘워터풀 선세럼’으로 이뤄졌다.


달바의 ‘썬, 세럼에 빠지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달바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달바 유튜브, 바자 5월호, 달바×바자 마이크로 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