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2030 MZ세대 소비자에 성큼~

롯데백화점 본점 클린뷰티 팝업스토어 '바이얼스'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6-02 17:38: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6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마련되는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기획한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는 최근 2030 MZ세대를 중심으로 열풍인 착한 소비, 가치 소비를 반영해 유해성분 배제, 자연과 동물 보호를 추구하는 등 제품력과 원료의 진정성을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이다.


쥬스투클렌즈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휴대용 클렌저 ‘파우더워시’를 포함해 착즙쥬스를 담은 건강한 저자극 제품들을 선보인다. 쥬스투클렌즈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를 비롯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저온 착즙 주스 공법을 사용하고 한 가지 제품으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며 2030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 입점은 쥬스투클렌즈의 품질력을 인정받고 2030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의 장”이라며 “앞으로 K-뷰티 라이징 브랜드 답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신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국내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